주얼리 브랜드 까롯 ‘신상 SS 진주 컬렉션’ 출시

Today's News

< 브랜드 >

주얼리 브랜드 까롯 ‘신상 SS 진주 컬렉션’ 출시

Wednesday, May 25,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1834


다이아몬드 시뮬런트 전문 주얼리 브랜드 KAROT(까롯)에서 ‘22 SS MELLOW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기존 까롯의 시뮬럿 다이아를 강조한 우아하고 클래식한 귀금속 세팅의 주얼리와는 또 다른 무드로, 진주와 까롯의 KR 심볼 로고가 가미된 로맨틱한 분위기의 트렌디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까롯 KR 심볼 로고와 스와로브스키 진주가 디자인된 ‘진주귀걸이’와 ‘진주목걸이’는 이번 시즌 까롯이 선보이는 메인 아이템으로, 트렌디하면서도 룩에 포인트 주기 좋은 주얼리 컬렉션이다.

진주 소재와 함께 부드러운 라운드 형태감과 퀄리티 있는 세팅의 볼륨감으로 까롯이 보여주고 싶은 멜로우한 SS 무드를 보여준다.




까롯은 팬데믹 시기인 2021년 초에 맞물려 런칭 되었으나, 탄탄한 브랜딩과 시뮬런트 다이아몬드 주얼리 키워드로 빠른 속도로 성장하여 BTS, 태연, 비오, 허니제이 등 국내 인기있는 셀럽과 연예인들이 다수 착용하는 등 주얼리 판매 또한 무서운 속도로 상승하고 있다. 퀄리티 있는 국내 귀금속 세팅처와 손잡아, 시뮬럿 다이아몬드 주얼리 뿐만 아니라 다양한 소재와 컬러감의 믹스로 빠르게 바뀌는 패션 트렌드와 소비자의 마음을 얻기 위해 이번 컬렉션을 계기로 새로운 라인을 선보였다.

까롯 주얼리는 아몬즈, W컨셉, 현대몰, SSG, 갤러리아몰, 알렛츠, 바바더닷컴, CJ 온스타일에서 온라인 구입할 수 있으며, 아몬즈 랩 도산점에서 일부 제품을 오프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7월 압구정 갤러리아 WEST점에서 또 다른 신상 컬렉션들과 함께 팝업으로 찾아온다는 소식이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