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스튜디오앤파르크 핫섬머, 프렌치 데일리로~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22.05.23 ∙ 조회수 3,952
Copy Link
마크앤마가렛(대표 김하늘)의 ‘스튜디오앤파르크’에서 브랜드의 6번째 에피소드인 2022 핫섬머 컬렉션을 선보인다.
스튜디오앤파르크는 작년 5월 론칭후 버킷햇, 아가일패턴의 니트류와 퀼팅롱점퍼 등 히트 아이템을 속속 배출해왔다. 특히 액세사리 헤어밴드는 10차 이상의 리오더를 진행하며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이번 핫섬머 컬렉션은 파리 현지에서 촬영, 센느강과 마레지구, 보쥬광장 등 파리의 일상적인 생활을 배경으로 자연스러움을 담았다. 주말이나 평상시 산책을 하는, 소소한 행복을 순간 순간 담아냈다.
이번 컬렉션에서 눈여겨볼 키 아이템은 테리 소재를 활용한 티셔츠, 팬츠, 원피스, 버킷햇, 썬바이저, 가방, 헤어밴드, 스크런치 등이다. 스타일리시한 코디네이션으로 완성도를 높혔다. 숏팻츠와 여름 대표 아이템인 메시캡, 린넨니트도 선보인다.
6번째 에피소드를 선보이고 있는 스튜디오앤파르크는 자사몰 선오픈을 시작으로 다양한 플랫폼에서 순차적으로 핫섬머 제품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플랫폼과 익스클루브 제품 협업을 진행한다.
스튜디오앤파르크 관계자는 “1주년을 성공적으로 달려왔고, 앞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지켜갈 것이다. 무엇보다 올해는 오프라인으로 다양한 고객들과 만나는 게 가장 큰 목표”라고 말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