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메이커 골프, 2022 S/S 신세계 대전점 팝업스토어 진행

    이광주 객원기자
    |
    22.05.17조회수 2771
    Copy Link
    독창적인 감성의 디자인, 하이엔드 골프브랜드 레인메이커 골프는 지난 3월 성수동 팝업스토어 오픈을 성공적으로 마친데 이어, 신세계 대전점(아트&사이언스)에서 팝업을 진행 중이다.




    오는 5월 26일까지 신세계 대전점 4층에 오픈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많은 골퍼들에게 인기와 사랑을 받고 있는 편하고 스타일리쉬한 RR스몰소프트캡, 컬러감있는 디자인의 바이저들과 레인메이커티홀더세트 등의 제품들 뿐만이 아니라 이번에 새로 출시된 다양한 컬러의 양피골프장갑(남여공용), 스테디셀러인 RR로고버킷햇(화이트,블랙,베이지) 3종 그리고 4가지의 컬러버킷햇(그린, 핑크, 오렌지, 블루)까지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2022년 SS 레인메이커 골프의 의류와 모든 용품들을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만날 수 있다. 현재 많은 대전 골퍼들과 백화점 고객들이 레인메이커 팝업스토어에 방문이 이어지고 있고,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레인메이커 관계자는 “현재 신세계 대전점(아트&사이언스)에서 진행 중인 팝업스토어에서 골프MD 군에서 높은 매출을 올리고 있어 라이징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으며, 제품의 디자인과 기능성 및 컬러감 높은 인테리어로 고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라고 전했다.

    한편, 레인메이커는 2022년 SS에 독창적인 컨셉으로 MZ세대을 넘어 다양한 연령층을 확보한 브랜드로 골프웨어를 넘어 일상에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어 큰 주목을 받고 있고, 아시아나cc, 설해원cc 등 20여곳의 회원제골프프로샵에 입점되어 있으며 신세계백화점 대전과 갤러리아 명품관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오프라인 유통을 확대하여 골퍼들과의 접점을 늘려갈 계획이다.

    팝업스토어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레인메이커 인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