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릿이즌, 콩고 왕자 조나단과 엔젤 스테이지 캠페인

Today's News

< 브랜드 >

와릿이즌, 콩고 왕자 조나단과 엔젤 스테이지 캠페인

Tuesday, May 17, 2022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3296


비케이브(대표 윤형석)에서 전개하는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와릿이즌(What it isNt)'이 신흥 예능 대세로 떠오른 콩고왕자 ‘조나단’과 함께한 엔젤 스테이지 캠페인 영상과 룩북을 공개했다.  

그간 ‘곤즈 라이브’를 통해 브라더빈, SOLE, 쿤디판다, 하현상 등 음악, 댄스, 컬쳐 전반에 아울러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진행해온 마크곤잘레스가 새로운 브랜드 네임 ‘와릿이즌’으로 리뉴얼 후 세번째 엔젤 스테이지 캠페인을 공개한 것.

조나단은 신나는 음악에 맞춰 유쾌하면서도 위트 넘치는 표정과 댄스 무빙을 선보이며 조나단만의 독보적인 캐릭터를 표현했다. 또 엔젤 스테이지 캠페인 영상과 룩북 화보를 통해 와릿이즌 신규 컬렉션 아이템을 활용한 스타일을 다채롭게 선보였다.

조나단은 인터뷰를 통해 “가끔 지나가다 걸음걸이만 보고 저를 알아봐 주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그럴 때 마다 인기를 실감하고 이렇게 패션 화보 촬영을 하게 된 것도 인기를 실감하게 되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옷에 대해 잘 알지는 못하지만, 톡톡 튀는 컬러를 입으면 사람들이 잘 어울린다고 해주셔서 컬러풀한 옷들을 좀 더 자신 있게 시도해보려고 노력해요”라고 그만의 패션 철학을 내비췄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