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라고' 쇼룸 오픈 기념, '웜 클라우드 가든' 전시
패션 브랜드 '유라고(Urago)'는 '쇼룸' 오픈을 기념해 오는 5월 20일부터 10일 간 '웜 클라우드 가든(warm cloud garden)' 전시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웜 클라우드 가든'은 마음의 안정과 휴식에 집중하는 시간을 갖을 수 있도록 도심 속 정원을 전시의 형태로 준비한 공간이다.
서울 신당동에 위치한 쇼룸의 이번 전시에서는 식물에서 뻗어나가는 릴레이적 사고와 자연이 주는 혜택을 경험할 수 있으며, 다양한 소재의 그림과 음악, 그리고 유라고의 신제품 옷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전시를 함께 준비한 가드너 블루멘박(blumen park)은 "이번 전시를 통해 자연과 식물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가지길 바란다"며 "새로운 시각은 영감을 깨우는 ‘벨’을 눌러주는 역할을 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유라고 관계자는 "도심속의 작은 정원인 '웜 클라우드 가든'은 옷을 소개하는 공간 뿐만 아니라 누구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젝트와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예정” 이라고 밝혔다.
유라고의 이번 ‘웜 클라우드 가든’ 전시는 오는 5월 20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며, 온라인 셀렉트샵 29CM과 유라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얼리버드 티켓은 오는 5월 16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이후에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1만원에 티켓 구매가 가능하다.
티켓을 구매한 모든 분들께는 고급 피크닉 매트가 사전 발송되며, 자세한 사항은 유라고 인스타그램 또는 티켓 판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