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밀리SC, 호텔크랜베리 등 프리미엄 리빙 도전

Today's News

< 브랜드 >

아이패밀리SC, 호텔크랜베리 등 프리미엄 리빙 도전

Thursday, May 12, 2022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1022


아이패밀리에스씨(대표 김태욱, 김성현)가 상장 후 신사업으로 침대, 매트리스 등 리빙 카테고리에 도전한다. 웨딩 비즈니스를 근간으로 신혼 부부 데이터와 트렌드, 색조 뷰티 브랜드 사업을 전개하는 이 회사는 최근 국내에서 프리미엄 리빙의 수요가 늘고 있다는 점에서 착안해 지난 3월 리빙 브랜드 '호텔크렌베리'를 론칭했다.

이어 최근 75년 역사의 노르웨이 하이엔드 침대  '옌센베드(Jensen Beds)'를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론칭했다. 옌센베드는 유럽 최대 침대 브랜드 그룹인 힐딩앤더스(Hilding Anders)사의 프리미엄 라인으로 북유럽에서도 부자나라로 손꼽히는 노르웨이에서도 '원더랜드베드(Wonderland beds)'와 함께 하이엔드 시장을 양분하고 있는 브랜드다.

아이패밀리에스씨 리빙 사업 브랜드 호텔크렌베리 담당자는 "최근 결혼을 준비하는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질 좋은 수면과 휴식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아지고 있다. 옌센베드는 신혼부부는 물론, 건강한 수면의 가치를 찾는 분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옌센베드는 최근 강남구 논현동에 쇼룸을 열고 론칭 행사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획하고 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