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샴푸,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 제품 협찬

    이광주 객원기자
    |
    22.05.04조회수 2831
    Copy Link



    대표 브랜드 ‘TS샴푸’를 선보이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6일 오픈하는 교촌 허니 레이디스오픈에 제품 협찬을 진행한다.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주최, KLPGA가 주관하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제8회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이 5월 6일부터 8일까지 사흘간 충주 킹스데일 골프클럽에서 개최된다. 올해 상금은 2억 원을 증액된 총상금 8억 원으로 우승상금 1억 4400만 원이 주어진다.

    협찬 진행되는 제품 TS샴푸의 ‘탈모스탑’은 고품격 성분인 바이오틴, 덱스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 징크피리치온 이 함유되어 있다. 19가지 식물유래추출물과 측백나무잎추출물 성분을 추가하여 건강한 두피와 모발 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탈모스탑’은 프로암, 선수 참가 기념품 등으로 대회 운영을 위해 사용된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에 참여한 많은 분들에게 TS샴푸의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 야외 자외선에 노출되어 자극받는 두피를 손쉽게 관리해 보시길 바란다. 앞으로도 더욱 즐거운 스포츠 활동에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ESG(환경·사회·지배 구조) 경영을 기반으로 한 ‘TRUSTS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좋은 제품과 좋은 가격, 좋은 일에 앞장서겠다’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고도화하고 지속 가능한 발전과 성장을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회사는 빅뱅 지드래곤(지디)이 브랜드 뮤즈로 활동 중인 ‘TS샴푸’를 비롯해 ‘TS마스크’, ‘TS착한염색’, ‘TS토파헤어리턴’ 등 기능성 샴푸와 리빙 브랜드를 선보이며 바이오헬스케어 기업으로 성장했으며 탈모·모발이식 전문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