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 `쿨에어` 시리즈 일상복~심리스 라인 확대

Today's News

< 브랜드 >

탑텐 '쿨에어' 시리즈 일상복~심리스 라인 확대

Wednesday, May 4, 2022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1991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SPA브랜드 '탑텐(TOPTEN10)'이 쿨에어(COOL Air)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하며 신규 라인을 선보인다. 소비자 니즈에 맞춰 반팔티셔츠, 코튼라인 등 다양해진 쿨시리즈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탑텐의 메인코어 라인인 쿨에어는 자체 개발한 냉감소재 내의로 인견, 아스킨, 크레오라 등 세가지 원사를 사용한다. 피부에 닿는 순간 시원함을 느낄 수 있으며 땀을 빠르게 배출하고 건조시켜 하루 종일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다. 또 10회 세탁 후에도 99.9% 항균 작용이 유지되는 국가공인 테스트를 완료했다.

2022 여름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쿨에어는 전년 대비 소재 중량을 10g 감소시켜 더욱 가볍게 착용할 수 있으며 여성용 6종(크루넥반팔, 탱크탑, 캐미솔, 브라패드 캐미솔, 슬립원피스, 속바지)과 남성용 5종(크루넥 반팔, V넥 반팔, 크루넥 민소매, V넥 민소매, 심리스 반팔티)으로 다양한 스타일과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선출시된 심리스 반팔티셔츠 남성 라인은 이른 더위에 4월부터 판매호조를 보이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심리스 라인은 얇고 가벼운 메쉬 소재로 통기성이 우수하며 목라인과 소매밑단의 봉제시접을 최소화해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전한다.

여성들을 위한 브라패드가 부착된 쿨에어 캐미솔 라인은 원단의 신축성을 향상시켜 더욱 편안해진 착용감으로 선보이며 캐미솔 뒷면에 신축성이 뛰어난 햄 원단을 사용하여 조임없이 깔끔한 바디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스트랩의 경우 메탈링과 슬라이더 퀄리티를 업그레이드시켜 볼륨감은 물론 편안한 착용감도 고려했다. 특히 쿨터치 팬츠 여성라인은 슬랙스, 조거패츠, 와이드팬츠 ,크롭팬츠로 여성들의 니즈를 반영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2022년 새롭게 선보이는 쿨시리즈는 쿨에어코튼(티셔츠,원피스), 쿨에어테크 냉감티셔츠, 에코쿨링(티셔츠,쇼츠), 퀵드라이 폰테, 쿨터치팬츠, 나일론(셔츠, 원피스), 에어도트, 리넨셋업(재킷, 팬츠)등 다양한 스타일과 핏으로 여름 시즌을 공략 할 예정이다. 특히 쿨에어 코튼은 테크놀로지를 더해 일상복으로 다양성을 더했다"고 전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