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더닷컴, 모델에 김남주... 토털 플랫폼으로

Today's News

< 유통 >

바바더닷컴, 모델에 김남주... 토털 플랫폼으로

Monday, May 2, 2022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2874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의 프리미엄 토탈케어 플랫폼 '바바더닷컴'이 첫 CF 전속모델로 김남주를 선정했다. 바바더닷컴은 “도시적이고 우아한 이미지와 연기력으로 톱배우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김남주는 꾸준한 자기관리와 품격 있는 라이프 스타일의 워너비”라며 “프리미엄 럭셔리 패션부터 뷰티, 라이프, 헬스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보유한 바바더닷컴의 모습과 어울려 CF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바바더닷컴과 김남주가 함께한 첫 캠페인 CF영상은 지난 1일 공개됐다. 이번 CF 는 타 쇼핑 플랫폼과는 다른 바바더닷컴만의 차별점을 알리기 위해 ‘일을 하는 순간에도, 쉬는 순간에도, 모든 순간 나를 더 특별하게 사랑하자’라는 스토리로 구성돼 있다. 에피소드에 ‘모든 순간을 더 나답게’라는 키메시지를 담았다.    

바바더닷컴은  김남주를 캠페인 모델로 발탁하면서 프리미엄 토탈케어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다. 바바더닷컴은 트렌드 변화에 따라 급격히 변화하는 소비자 니즈에 발맞추고 있다. 다수의 명품 카테고리 브랜드 입점을 추진해 제품의 다양성과 소비자 편의성을 향상시켰으며 퍼스널 쇼퍼 역할의 인공지능(AI)을 도입, 개인별 취향에 맞는 상품을 큐레이션을 제공한다.

최근에는 자체 라이브 커머스 ‘바바온(ON)’의 카테고리를 뷰티와 라이프 분야까지 확장해 신규 고객 유치에 적극 나서고 있다. 이같은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친 결과, 바바더닷컴은 프리미엄 명품 브랜드 패션의류 판매액 증가, 라이브 커머스 ‘바바온(ON)’ 동시 접속자 최대 62만명 달성, 전년대비 45% 매출 성장 등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김태은 바바더닷컴 기획마케팅사업부 이사는 "‘여성들의 패션 워너비’로 불리는 김남주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바바더닷컴을 통해 느끼게 할 것”이라며 “바바더닷컴과 김남주가 만나 긍정적인 시너지와 앞으로 함께할 활동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