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되니 이벤트도 풍성....
    삼성카드-네이버 시리즈온-하이웰코리아

    이광주 객원기자
    |
    22.05.02조회수 3339
    Copy Link
    가정의 달을 앞두고 소비자들의 가심비를 겨냥한 이벤트들도 풍성한 가운데 실속 이벤트를 뽑아 보았다.

    삼성카드, 가정의 달 맞이 여행∙쇼핑 이벤트 실시





    삼성카드는 삼성카드여행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삼성카드와 제휴된 숙박 플랫폼에서 예약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호캉스 이벤트를 선보인다.

    호캉스 이벤트의 혜택은 5월 30일까지 예약 및 결제를 완료한 건에 대해 제공되며, △부킹닷컴 결제시 7% 캐시백 △아고다 결제시 최대 80% 즉시할인 △호텔스닷컴 또는 익스피디아 결제시 최대 75% 즉시할인 및 7% 추가 할인의 혜택이 제공된다.

    에버랜드 종일 이용권을 우대가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 또한 제공된다. 오는 6월 10일까지, 에버랜드에서 놀이공원 할인서비스가 탑재된 카드로 종일권 구매시 우대가 혜택을 제공한다. 에버랜드 스마트예약을 통해 종일권 결제시 시즌에 따라 본인은 2만 4000원부터, 동반 3인까지는 3만 6000원부터 우대가로 이용가능하다. 현장에서 결제하는 경우 본인 2만 9000원부터 우대가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대형할인점에서 삼성카드로 행사 상품 결제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5월 25일까지 이마트에서 행사상품 구매시, 할인 및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전국 트레이더스 매장에서 트레이더스 제휴 삼성카드로 행사상품 구매시 할인 혜택을 오는 5월 31일까지 제공한다. 이외에도 홈플러스에서 삼성카드로 행사상품 구매시 할인혜택을 오는 5월 25일까지 제공한다.

    네이버 시리즈온, 5월 가정의 달 프로모션 진행...테마관 운영부터 반값 할인까지

    네이버 시리즈온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을 위한 특별 테마관을 운영하고, 무료 영화 제공 및 쿠폰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오늘(29일)부터 5월 12일까지 ‘패밀리 무비 위크’ 테마관이 운영된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정의 달 특집 테마관으로, ‘올타임 레전드’, ‘가족’, ‘어린이’를 주제로 한 영화 100여편을 최대 50% 할인가로 제공한다. 톰 크루즈의 대표 액션 블록버스터 시리즈 '미션 임파서블: 폴 아웃', 제94회 아카데미 3관왕에 빛나는 '코다', ‘국민 배우’ 윤여정 표 할머니를 보여준 '계춘할망' 등이 준비됐으며, 테마관 내 영화를 2편 이상 감상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네이버 시리즈온 영화 5천 캐시(500명) 쿠폰을 증정한다.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하는 무료 영화 이벤트도 진행된다. 웰메이드 추격 액션 스릴러 '유체이탈자', 콩가루 가족의 힐링 코미디 '장르만 로맨스', 톱배우 ‘황정민’의 납치극 '인질'을 5월 5일부터 8일까지, 해리포터 시리즈 제작진의 탈옥 실화 스릴러 '프리즌 이스케이프', 사고뭉치 양떼들과 꼬마 외계인의 모험담 '숀더쉽 더 무비: 꼬마 외계인 룰라!'를 5월 1일부터 12일까지 무료로 감상 가능하다. 또한, 해당 무료 영화를 관람한 고객 전원에게 네이버 시리즈온 10% 영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하이웰코리아 가정의 달 '청정 뉴질랜드 프리미엄 건강식품 선물전' 실시

    청정지역 뉴질랜드 건강식품을 국내에 보급하고 있는 하이웰코리아가 '뉴질랜드 프리미엄 건강식품 선물전'을 실시한다.

    10만원 쿠폰팩과 선물세트 최대 30%할인 혜택이 주어져 청정지역 프리미엄 제품을 그 어느 때보다 경쟁력 있게 구비할 수 있다.

    쿠폰팩 구성은 20만원 이상 구매시 2만원, 30만원 구매시 3만원, 50만원 구매시 5만원의 할인쿠폰이 주어진다.

    여기에 신규 회원일 경우 회원 가입 시 제공되는 적립금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기존 회원도 등급자동할인 및 적립금 사용이 가능해 중복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역대급 이벤트다.

    본 이벤트는 평소 노 세일 브랜드인 하이웰코리아에서 가정의 달 등 의미 있는 기간에만 한시적으로 실시하는 정기 행사로 때를 맞춰 소비자들이 준비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해당 품목으로는 프로폴리스, 글루코사민,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오메가3, 비타민, 마누카꿀, 빌베리 외 다양한 제품이 준비돼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