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비이커, 서머 드레스 캡슐 컬렉션 ‘풍성’

Today's News

< 브랜드 >

삼성물산 비이커, 서머 드레스 캡슐 컬렉션 ‘풍성’

Wednesday, Apr. 20, 2022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1429


삼성물산패션(부문장 이준서)의 편집숍 '비이커(BEAKER)'에서 서머 드레스 캡슐 컬렉션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따스한 햇살, 싱그러운 자연과 함께 하는 휴가의 한때를 표현했다. 블루, 핑크, 옐로, 그린 컬러의 청량한 패치워크 패턴과 유니크한 자수 모티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드레스를 비롯해 블라우스, 스커트, 티셔츠, 니트, 데님 팬츠 등으로 구성돼 있다. 비이커는 다양한 색상이 조합된 패치워크 프린트와 입체적인 실루엣을 적용한 민소매 드레스, 큼직한 칼라와 벌룬 소매, 스커트 셔링이 돋보이는 민트 컬러의 반팔 드레스, 러플 디테일의 비대칭 칼라가 독특한 미니 원피스, 핀턱 디테일로 볼륨감을 준 자수 블라우스와 풀 스커트 등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착장을 선보였다.

또 빈티지한 크로셰 디자인의 니트 베스트와 카디건, 워크웨어 무드의 데님 오버롤 등 다양한 아이템을 믹스 앤 매치한 스타일링도 함께 제안했다. 비이커의 서머 드레스 캡슐 컬렉션은 서울 한남동과 청담동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전국 매장과 온라인 플랫폼 SSF샵에서 판매한다.

한편 비이커는 21일 오후 8시에 SSF샵에서 서머 드레스 캡슐 컬렉션을 주제로 한 ‘세사패 라이브’를 진행한다. 3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 페이백을 제공하고, 라이브 시청 고객 전원에게 SSF샵 통합 5%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 라이브 방송 중 구매 인증 댓글을 남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스크런치(scrunchie, 곱창 머리끈)를 증정한다.

송태근 비이커 팀장은 “비이커는 매년 자체 상품인 오리지널 라인을 통해 드레스 컬렉션을 선보이면서 여성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여유로운 휴가의 순간을 떠올리게 하는 올여름 신상품들로 기분 좋은 스타일링을 해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