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스튜디오, 2022 S/S 컬렉션 공개

    이광주 객원기자
    |
    22.04.19조회수 3012
    Copy Link



    테일러스튜디오(TAILOR STUDIO)가 봄을 맞이해 2022 S/S 컬렉션을 공개했다.

    22SS 시즌에는 맨투맨, 티셔츠, 트레이닝 숏츠와 팬츠까지 총 80여가지의 아이템을 발매했으며 블랙, 네이비, 그레이 등의 클래식한 컬러는 물론 소라, 핑크와 같이 화사한 컬러를 포함해 컬러 선택의 폭이 넓어 개성에 맞게 즐길 수 있다.

    이번 시즌 맨투맨은 부드러운 착용감으로 활동성이 우수한 면 100%의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티셔츠에는 프리미엄 16수 싱글 코마사 고밀도 원단에 바이오워싱 가공을 한 고급 원단을 사용해 퀄리티를 높였다. 그리고 기존과 달리 티셔츠의 사이즈를 하나 더 추가해 사이즈 또한 선택의 폭이 넓어져 레귤러 핏, 오버핏, 7부핏의 3가지 사이즈 중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테일러스튜디오는 맨투맨, 티셔츠와 셋업으로 착용할 수 있는 ST 트레이닝 숏츠, NT 트레이닝 팬츠도 함께 공개했다. 일자핏으로 떨어지는 깔끔한 핏과 로고 부분의 정교한 자수로 팬츠의 퀄리티를 높였다.

    테일러스튜디오의 2022 SS 시즌에서는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과 깔끔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한 아이템을 만날 수 있으며 해당 컬렉션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 29CM, 더블유컨셉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