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키즈, 신규 베이비 라인 주당 1만장 판매고

hyohyo|22.04.20 ∙ 조회수 3,5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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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탑텐키즈'에서 지난 3월 론칭한 유아 라인인 탑텐 베이비가 지난달 11일 출시 이후 한달간 4만장 판매고를 기록했다. 주간 평균 1만장 수준의 판매량으로 자체 소싱력에 기반한 합리적인 가격대의 좋은 소재, 깔끔한 디자인이 인기 요인으로 분석된다.

S/S 상품이 여름 실내복 위주로 구성돼 있는 만큼 베이비 라인의 인기는 본격적인 서머 시즌이 오면 더욱 뚜렷해질 것으로 예측된다. 이번 첫 컬렉션의 인기에 힘입어 오는 F/W 시즌에는 외출복까지도 상품 구성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탑텐키즈는 베이비 라인 이외에 지난 8일 '밸런스 구름 샌들'를 선보이며 샌들류로 카테고리를 확장하기도 했다. 푹신한 인솔과 탄성 좋은 아웃솔을 특징으로 하는 이 아이템은 구름 모양의 몰드창을 활용했다. 또 스트랩을 부착해 아이가 혼자서도 신고 벗기 좋고, 발등 및 발볼 조절도 용이하게 만들었다.

한편 탑텐키즈는 올해 290개 단독 매장을 구축해 2100억원 매출을 목표로 한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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