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마틴, 대학생 홍보대사 전국 모집

    이유민 기자
    |
    22.04.11조회수 3725
    Copy Link



    닥터마틴에어웨어코리아(대표 챈카키데렉 박창근)의 '닥터마틴'이 오는 4월24일까지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전국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2020년 4월 부산을 시작으로 대구, 서울, 대전, 광주, 경기, 인천까지 성공적인 서포터즈를 마무리 짓고 이번엔 전국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지금까지 진행한 닥터마틴 서포터즈는 대학생들의 높은 경쟁률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특히 서울 지역의 경우 4000명 이상의 대학생들이 지원해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러한 성화에 힘입어 닥터마틴은 전국에서 다시 한번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계획이다.

    닥터마틴 서포터즈로 선발되면 닥터마틴 브랜드 및 제품을 홍보하는 콘텐츠를 제작해 일반 소비자들에게 전달하는 홍보대사 역할을 하게 된다. 활발한 서포터즈 활동 참여로 브랜드 주요 타깃 중 하나인 MZ 세대들의 브랜드 인지도와 친밀도를 증대시키는 역할을 한다.

    이번 서포터즈는 공개 인스타그램 계정을 보유한 전국의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서포터즈 지원은 닥터마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후 닥터마틴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과 지원서를 작성한다.

    결과는 오는 27일 발표할 예정이다. 활동 기간은 모집이 완료한 후 약 2개월이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활동 기간 동안 닥터마틴 제품을 제공받으며 해당 제품과 브랜드, 캠페인을 소개하는 사진, 동영상 등의 UGC 콘텐츠를 제작해 홍보를 진행한다. 닥터마틴 브랜드 서포터즈 모집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닥터마틴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