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고양점, 체험형 골프전문관 쇼핑몰 첫 오픈

    강지수 기자
    |
    22.04.11조회수 5222
    Copy Link



    신세계프라퍼티(대표 임영록)의 쇼핑 테마파크 스타필드 고양이 골프 전문관을 오픈, 트렌디한 골프웨어 쇼핑부터 실내 골프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골프 핫스폿을 노린다.

    스타필드 고양은 MZ세대의 폭발적인 유입으로 골프가 대중적인 스포츠로 자리잡으면서 다양화된 수요를 반영해 골프웨어와 장비 쇼핑은, 클럽 시타까지 모두 가능한 200여평 규모의 원스톱 체험형 골프관을 기획했다.

    백화점이 아닌 복합쇼핑몰에 골프 전문관이 들어서는 것은 스타필드 고양이 처음으로, 젊고 트렌디한 감성을 선호하는 MZ세대를 타깃으로 영 골퍼 브랜드 비율을 높여 차별화했다. 먼저 골프웨어는 현대적인 감성을 더해 필드 안팎에서 트렌디하게 입을 수 있는 캐주얼 브랜드와 최고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는 기능성 브랜드로 구성했다.

    가장 눈길을 끄는 브랜드는 미국 LA의 스트리트 감성을 기반으로 2030 영 골퍼들에게 사랑받는 ‘말본골프’다. 필드와 일상의 경계를 넘나드는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MZ세대에게 열광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일반적인 백화점 매장의 두 배 정도의 크기로 보다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트와이스 골프웨어’로도 잘 알려진 '파리게이츠’도 새롭게 입점했다. 3040 영앤리치 골퍼부터 골프계의 새로운 큰손으로 떠오른 MZ세대가 타깃이다. 프레피룩과 과감한 로고플레이로 클래식부터 캐주얼까지 필드 위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이외에도 ‘마스터바니에디션’ ‘테일러메이드’도 입점해 다양성을 더했다.

    스타필드 고양에서는 골프 쇼핑뿐 아니라 대형 실내 연습장 ‘데이골프’를 통해 원데이 골프 체험이 가능하도록 했다. 데이골프는 어른부터 아이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프리미엄 스크린 골프장으로 모든 룸에 대형 와이드 스크린을 탑재했다. 오는 4월29일에는 국내 최대 골프 용품 전문점 ‘골프존마켓’이 스타필드 골프관 내부로 위치를 옮겨 확장 오픈한다.

    이창승 신세계프라퍼티 스타필드 운영담당은 “최근 골프를 즐기는 2030 젊은 층이 증가함에 따라 정통 프리미엄부터 밝고 경쾌한 캐주얼까지 다양한 연령의 취향을 반영한 골프관을 새롭게 오픈했다. 쇼핑은 물론 실내 골프까지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골프 레저 공간으로 기획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Related News

    • 유통
    News Image
    신세계사이먼, Mmlg 등 MZ 타깃 신규 입점 확대
    24.04.23
    News Image
    롯데百 , ‘바샤커피’ 국내 사업 본격화...브랜드관 오픈
    24.04.22
    News Image
    무신사트레이딩, 베를린 패션 브랜드 '032c' 공식 유통
    24.04.19
    News Image
    '22억 열정맨' 유도현 헤지스ACC 롯데 잠실 매니저
    24.04.18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