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에프아이 올포유, 대학생들과 콘텐츠 개발

    강지수 기자
    |
    22.04.07조회수 3154
    Copy Link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올포유’가 MZ세대 대학생들과 함께 바이럴 콘텐츠를 제작했다. 참여 대학생들을 모집해, 올포유의 전략 제품을 MZ세대의 시각에 맞춰 소개하는 콘텐츠를 개발했다.

    대학생들이 직접 기획부터 제작, 이벤트 진행까지 마케팅 전 과정에 참여했으며 특히 올포유의 주 타깃층을 ‘중심세대’라 지칭해 제작한 영상 콘텐츠는 내용부터 구성에 걸쳐 모두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첫 번째 브랜드 콘텐츠 ‘여러분 인생의 중심에서’ 편은 감동버전과 리셋버전으로 나눠 제작했다. 인생의 중심에 서 있는 중년층을 ‘중심세대’라고 표현하며 각 연령층들과 인생을 함께 즐기고 있음을 전달했다. 두 번째 콘텐츠 ‘또 다시 청춘’ 편 역시 인생을 열심히 달려온 부모님에게 그때 그 시절 청춘을 선물한다는 주제로 부모님의 메이크오버 모습을 담았다.

    올포유 관계자에 따르면 “모든 순간 함께 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지향하는 올포유의 브랜드 아이텐티티를 대학생들의 시각으로 잘 녹여냈다. 진정성 있는 내용으로 MZ세대를 비롯한 ‘올포유’ 타깃층의 깊은 공감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이번 대학생 참여 콘텐츠는 브랜드 SNS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