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에프아이 올포유, 대학생들과 콘텐츠 개발
강지수 기자
|
22.04.07 ∙ 조회수 3154
Copy Link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올포유’가 MZ세대 대학생들과 함께 바이럴 콘텐츠를 제작했다. 참여 대학생들을 모집해, 올포유의 전략 제품을 MZ세대의 시각에 맞춰 소개하는 콘텐츠를 개발했다.
⠀
대학생들이 직접 기획부터 제작, 이벤트 진행까지 마케팅 전 과정에 참여했으며 특히 올포유의 주 타깃층을 ‘중심세대’라 지칭해 제작한 영상 콘텐츠는 내용부터 구성에 걸쳐 모두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
첫 번째 브랜드 콘텐츠 ‘여러분 인생의 중심에서’ 편은 감동버전과 리셋버전으로 나눠 제작했다. 인생의 중심에 서 있는 중년층을 ‘중심세대’라고 표현하며 각 연령층들과 인생을 함께 즐기고 있음을 전달했다. 두 번째 콘텐츠 ‘또 다시 청춘’ 편 역시 인생을 열심히 달려온 부모님에게 그때 그 시절 청춘을 선물한다는 주제로 부모님의 메이크오버 모습을 담았다.
⠀
올포유 관계자에 따르면 “모든 순간 함께 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지향하는 올포유의 브랜드 아이텐티티를 대학생들의 시각으로 잘 녹여냈다. 진정성 있는 내용으로 MZ세대를 비롯한 ‘올포유’ 타깃층의 깊은 공감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이번 대학생 참여 콘텐츠는 브랜드 SNS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