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상반기 효자템 플라이워크 뉴 시리즈 온에어

Today's News

< 브랜드 >

K2, 상반기 효자템 플라이워크 뉴 시리즈 온에어

Wednesday, Apr. 6, 2022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2000


케이투코리아(대표 정영훈)의 'K2'가 브랜드 대표 등산화인 플라이워크의 새로운 시리즈 '플라이워크 바이브'를 출시했다. 뛰어난 완충력과 탄성으로 발의 편안함을 극대화한 워킹화다. 미드솔 중앙에 아치형 모양의 길을 만들어 날개 형태의 듀얼 윙(DUAL WING) 구조를 적용해 뛰어난 쿠셔닝과 유연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발을 안정적으로 잡아주고 추진력을 더하는 밸런스 바(BALANCE BAR)와 발의 뒤틀림을 잡아주고 에너지 리턴 역할을 하는 3D 스태빌라이저(STABILIZER)를 적용해 편안한 보행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신발의 내피와 외피를 하나로 접착시킨 고어텍스 인비저블 핏(INVISIBLE FIT) 기술을 적용해 가벼울 뿐 아니라 방수, 방풍, 투습 기능이 뛰어나 갑작스러운 날씨 환경 변화에도 최상의 워킹 컨디션을 제공한다.

신발 갑피에는 혁신적으로 무게를 줄이고도 내구성이 뛰어난 니트 소재를 적용해 발을 편안하게 감싸주며, 장시간 신발을 신고 있어도 발을 쾌적하게 유지시켜 준다. 또 간편하게 조이고 푸는 보아 핏 시스템(BOA FIT SYSTEM)을 적용해 편의성을 높였다. 남녀 공용 상품이다.

신동준 케이투코리아 K2 신발용품기획팀 이사는 “K2 플라이워크 바이브는 뛰어난 쿠셔닝과 추진력, 완충력으로 최상의 착화감을 제공하는 워킹화”라며 “오랜 시간 걸어도 편안하고 쾌적해 봄철 다양한 야외 활동 시 착용하기 좋다”고 전했다. 한편 K2는 플라이워크 바이브 TV CF도 지난 1일부터 온에어해 화제를 몰고 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