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바, ‘플레이(PLAY)’ 홈 스타일링 제안

    이유민 기자
    |
    22.04.05조회수 2982
    Copy Link



    일바코리아(대표 조영주)의 덴마크 홈퍼니싱 프리미엄 브랜드 '일바(ILVA)'가 환경에 대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 산림관리협회(FSC) 인증 목재를 비롯해 천연 소재를 사용해 만드는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인 만큼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를 충족시키고 있다. 또한 최근 자연친화적이고 편안한 분위기의 ‘플레이(PLAY)’ 홈스타일링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일바만의 플레이 리스트를 제안한 것.

    형태와 색상 등 고객 맞춤 제작이 가능한 줄리아 소파는 쿠션으로 구성돼 편안함을 선사한다. 교체가 쉬운 커버로 인해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트렌드나 취향이 변함에 따라 다양한 활용이 가능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어 신혼부부는 물론 중장년층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있다. 소파 프레임의 선택에 따라 우드 테이블 또는 사진의 프루누스 커피 테이블과 조화를 이룬다.

    서래마을에 위치한 일바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나만의 공간을 직접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일바코리아의 플레이 리스트를 각 층별 특색이 명확한 6개 층 외 루프탑에 이르는 대규모 공간에서 침대, 소파, 테이블부터 홈 디자인 소품을 선보인다. 홈 인테리어를 총망라하는 체험형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나만의 취향을 찾을 수 있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