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온라인 전용 ‘E.B.M’ 새로운 컬렉션 출시

Today's News

< 브랜드 >

미샤, 온라인 전용 ‘E.B.M’ 새로운 컬렉션 출시

Monday, Apr. 4, 2022 |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 VIEW
  • 1974


시선인터내셔널(대표 신완철)이 전개하는 하이엔드 여성복 '미샤(MICHAA)'가 온라인 전용 컬렉션인 '에디션 바이 미샤(EDITION by MICHAA)’ 론칭 이후 4월을 맞이해 두 번째 시즌 아이템을 공개한다.

완연한 봄기운을 담은 이번 컬렉션은 재킷, 와이드 팬츠, 블라우스, 니트 풀오버 등 어디에나 편안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상품들로 구성했다. 특히 S/S 시즌 착용하기 좋은 재킷, 점퍼, 가디건 등 가벼운 아우터 또한 함께 선보인다.

에디션 바이 미샤는 하이엔드 소재를 사용해 제품의 본질에 집중하면서 에센셜 아이템을 매월 소개하는 온라인 전용 에디션이다. 에디션 바이 미샤 컬렉션은 매월 새로운 아이템을 공개하며 현재 미샤 자사몰에서만 단독으로 진행한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