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킨 X 가수 김우진, 직접 디자인한 아트웍 컬래버

Today's News

< 브랜드 >

얼킨 X 가수 김우진, 직접 디자인한 아트웍 컬래버

Wednesday, Mar. 30, 2022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2461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이성동이 이끄는 디자이너 브랜드 얼킨이 가수 김우진과의 컬래버레이션 'Blue Wave'를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아티스트가 가장 좋아하는 바다와 파도에서 모티브를 활용했으며, 김우진은 이번 컬래버레이션 작업에서 직접 아트웍을 디자인하는 등 적극적인 참여를 보였다. 또 얼킨이 이를 재해석해 ‘Blue Wave’라는 키워드를 통해 그래픽으로도 연출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중 파란 파도를 연상시키는 아티스틱한 감성의 아트웍이 담긴 컬래버 제품들로 출시와 동시에 국내 팬뿐만 아니라 해외 팬층까지 인기가 뜨겁다.

반팔티셔츠, 스웻셔츠 등 남녀 모두 착용 가능한 유니섹스 의류 아이템뿐만 아니라 귀걸이, 마스크 스트랩과 같은 액세서리 그리고 텀블러, 휴대폰케이스 등 다양한 상품군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김우진 컬래버컬렉션 상품들은 얼킨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 등 24일부터 프리오더로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티셔츠와 모자 제품 10% 할인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한편 모든 구매 고객에게 김우진 포토카드 행택을 증정하며 구매 고객대상 추첨을 통해 친필 싸인이 포함된 의류 또는 볼캡증정과 미공개 폴라로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