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기업 전용 ‘기프티쇼 비즈’ <br> 이벤트 경품위한 실물상품 확대

Today's News

< 컴퍼니 >

KT알파, 기업 전용 ‘기프티쇼 비즈’
이벤트 경품위한 실물상품 확대

Thursday, Mar. 17,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1417
KT알파(대표 정기호)가 운영하는 기업 전용 모바일 쿠폰 대량발송 서비스 ‘기프티쇼 비즈’가 지난 2월, 설문조사 서비스를 오픈한데 이어 모바일 쿠폰 기반 실물경품을 확대해 기업의 마케팅 지원을 한층 더 강화한다.




기프티쇼 비즈가 제공하는 실물경품은 모바일 쿠폰을 활용한 배송상품으로, 수신자가 모바일 쿠폰 내 URL을 통해 직접 배송지를 입력하면 원하는 장소로 상품을 배송 받을 수 있다.

기프티쇼 비즈는 기업 담당자를 대상으로 한 자체 설문조사 결과, 총 응답고객 중 55%가 실물 경품을 활용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 진행 경험이 있는 것으로 확인했다. 이번 실물경품 기획전은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애플, 삼성전자 등 이벤트 경품으로 선호도가 높은 전자제품 위주의 상품으로 구성됐다.

애플 에어팟프로, 삼성 갤럭시버즈2, 갤럭시워치4와 같은 웨어러블 기기에서부터 갤럭시 Z플립3, Z폴드3, 갤럭시S22 시리즈 및 갤럭시북프로360, MS서피스프로까지 10만원대~200만원대에 해당하는 다양한 가격대의 상품을 최대 12%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기업 담당자는 기프티쇼 비즈 서비스 내에서 당첨자의 휴대전화번호만으로 실물경품을 발송할 수 있다. 배송지 취합, 택배 작업 등 업무 과정을 단순화할 뿐만 아니라 배송비 등 마케팅 예산 절감이 가능해 효율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설문조사 기능까지 이용할 수 있어 기업 마케팅을 위한 원스톱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KT알파 G커머스사업부문 이정호 상무는 “지속적인 시장 모니터링을 통해 실물경품 라인업을 확장할 계획”이라며 “기업 담당자가 기프티쇼 비즈를 통해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마케팅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툴을 추가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기획전 내용 및 상품 정보는 ‘기프티쇼 비즈’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설명
KT알파(대표 정기호)가 운영하는 기업 전용 모바일 쿠폰 대량 발송 서비스 ‘기프티쇼 비즈’가 실물경품 기획전을 열고 기업의 마케팅을 지원한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