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본즈, 'PLAY LUXURY FESTIVAL' 특별 프로모션 진행

    이광주 객원기자
    |
    22.03.14조회수 2551
    Copy Link
    - 리본즈, 14일부터 28일까지 ‘렌트잇’ 할인쿠폰 및 기획전 상품 최대 80%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 실시
    - 리본즈 X 롯데카드, 오는 31일까지 최대 10만원 즉시 할인이벤트 동시 진행





    사진설명_ 리본즈, 'PLAY LUXURY FESTIVAL' 특별 프로모션 진행 (리본즈 제공)

    명품 전문 플랫폼 리본즈(대표 하동구)가 오는 28일까지 'PLAY LUXURY FESTIVAL'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PLAY LUXURY FESTIVAL' 특별 프로모션은 새로운 명품 쇼핑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리본즈가 봄을 맞아 신규 및 기존회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14일부터 28일까지 리본즈의 ‘렌트잇’(명품 렌탈 서비스), ‘빈티지’(중고거래), ‘스토어’(상품)에 대한 통합 프로모션으로 대규모로 이벤트가 진행된다.

    리본즈는 이번 'PLAY LUXURY FESTIVAL' 프로모션 기간 동안 ‘렌트잇’을 처음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70%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기존 회원에게는 3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렌트잇’을 이용한 고객 3명을 추첨해 주문한 명품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해 그야말로 파격적인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프로모션 기간 중 ‘Luxury Festival’ 기획전 상품을 구입한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구매 금액의 100%를 적립금으로 지급하며, 최고 인기 명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기획전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리본즈의 명품 감정 서비스 ‘아틀리에’ 무료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새 상품뿐만 아니라 알뜰 쇼핑족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리퍼브 상품들과 검수를 거친 상태가 좋은 빈티지 상품 등 다양한 상품들과 할인 혜택을 마련해 보다 저렴한 가격대에 구매할 수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리본즈는 명품 위탁 판매 대행 서비스에 대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안 쓰는 명품을 간편하게 사진 보내고 견적을 확인하면 지금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더블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그리고 기존회원에는 명품 판매 대행 수수료 50%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신규회원에게는 특별히 수수료 10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더불어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입 계약 완료 시에는 정산가의 10%를 추가 적립금으로 제공하며, 위탁 판매 상품 매입 전환 시에는 매입 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추가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리본즈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본즈 관계자는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이해 명품 쇼핑과 렌탈을 고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대규모로 다양하게 이번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리본즈는 단순히 명품 판매가 아닌 데이터와 고객을 기반으로 럭셔리 쇼핑 전체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본즈는 롯데카드와 함께 오는 31일까지 리본즈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롯데카드로 결제 시 최대 10만원 즉시 할인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100만원 이상 결제 시 5만원, 150만원 이상 결제 시 7만원, 200만원 이상 결제 시 10만원 즉시 할인된다. 이번 이벤트는 롯데카드 회원 대상으로 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결제 횟수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