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슬레저 골프웨어 포트메인, 더 화사해진 봄 컬렉션

Today's News

< 브랜드 >

애슬레저 골프웨어 포트메인, 더 화사해진 봄 컬렉션

Thursday, Mar. 3, 2022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1690


핵코(대표 금인섭)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골프웨어 포트메인이 2022년 봄 컬렉션을 선보인다. 뉴욕 햄튼의 여유로운 감성을 기반으로 에슬레져 골프웨어 스타일을 제안하는 이 브랜드는 이번 봄 컬렉션에서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기능성에 무게를 더해 초여름까지 입기 좋은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클래식한 디자인에 기능성 소매를 접목시켜 다양한 장소에서 편히 입을 수 있는 제이드 필드 재킷부터 독특한 비대칭 디자인의 릴리 플리츠 스커트 까지 브랜드 고유의 감성을 더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한다. 특히, 런칭 직후 빠르게 품절되며 포트메인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떠오른 그물 짜임의 페이지 브이넥 풀오버는 블루, 오프 화이트 두 가지 컬러로 새롭게 출시했다.

금인섭 대표는 “많은 준비를 거친 컬렉션으로, 신여성을 공략할 아이템을 준비했다”며 “2022년은 봄 컬렉션을 시작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통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 누구나 예쁘게 입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골프웨어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이라고 설명한다.

한편, 포트메인은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2월 28일부터 3월 24일까지 신세계 강남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패션비즈=이정민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