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어패럴, 앰버서더에 김동은 프로 선정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22.02.24 ∙ 조회수 3,916
Copy Link

캘러웨이어패럴, 앰버서더에 김동은 프로 선정 3-Image



캘러웨이골프코리아(대표 이상현)의 캘러웨이어패럴이 2022 S/S 컬렉션부터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로 KPGA 김동은 프로를 선정했다.

김동은 프로는 캘러웨이골프 클럽부터 캘러웨이어패럴의 의류, 모자, 신발까지 토털로 후원 계약을 맺은 최초의 선수다. 김동은 프로는 2019 국가대표, 2021 KPGA 우승과 신인왕을 거친 라이징 스타다. 앞으로의 미래가 더 기대되는 선수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더불어 그는 퍼포먼스에 집중한 전형적인 스타일에서 벗어나 캐주얼한 자신만의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김동은 프로는 “캘러웨이어패럴이 골프의 격식은 차렸지만 흔한 골프웨어와 차별화 된 점, 그리고 움직이는 순간 보여지는 아름다운 디테일이 가장 마음에 든다”고 말했다.

김 프로는 캘러웨이어패럴과 함께 이번 시즌 캘러웨이골프 클럽도 사용하고 있다. 그가 사용하는 클럽은 '로그 ST 맥스 LS 드라이버' '로그 ST LS 페어웨이 우드' '에이펙스 유틸리티 우드' '에이펙스 TCB 아이언' '죠스 포지드 웨지' '트라이 핫 퍼터' '크롬소프트 X LS 골프볼' 등이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