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티앤씨, PID서 ‘탑텐’과 협업∙∙∙ 전시관 공동 운영

Today's News

< 신소재 >

효성티앤씨, PID서 ‘탑텐’과 협업∙∙∙ 전시관 공동 운영

Thursday, Feb. 24, 2022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1497
효성티앤씨(대표 김용섭)가 내달 2일부터 4일까지 대구 EXCO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섬유 전시회인 PID(Preview in Daegu)에 참가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신성통상의 SPA 브랜드인 '탑텐'과 협업해 전시 부스를 공동으로 꾸리고, 탑텐의 레깅스, 팬츠 등 액티브웨어인 ‘밸런스’ 제품들을 대거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하는 탑텐 ‘밸런스’ 제품들은 효성티앤씨의 크레오라 파워핏(creora® PowerFit)이 적용됐다. 크레오라 파워핏은 내열성, 신축성 등의 기능을 강화한 차별화 스판덱스 섬유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 주로 요가복 등 애슬레저 제품에 사용된다.

이와 함께 효성티앤씨의 에어로쿨(aerocool)이 적용된 탑텐 ‘밸런스’ 운동복도 함께 선보인다. 에어로쿨은 흡한속건(땀을 쉽게 흡수하고 빨리 마름) 소재의 기능성 폴리에스터 섬유다. 효성티앤씨는 향후에도 친환경 리사이클 섬유 리젠 등을 적용한 신제품 공동 개발에 나서는 등 탑텐과 협업을 강화할 예정이다.

한편 효성티앤씨는 이번 전시회에서 리젠을 비롯해 냉감(매우 시원한 촉감을 제공하는)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섬유 리젠 아스킨(regen askin)과 면 소재의 부드러운 촉감을 살린 리젠 코트나(regen cotna)를 적용한 기능성 리사이클 제품들도 전시할 예정이다.

한편 올해 PID는 국내외 섬유 업체 224개사가 참여할 예정이다. 효성티앤씨는 주관사인 대구섬유산업연합회와 함께 국내 유수의 패션브랜드 및 섬유 업체 참가를 유도하는 등 섬유 업계 상생을 이끌고 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