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령, 쁘렝땅 스프링 캠페인

Star Fashion

< Star Fashion >

김성령, 쁘렝땅 스프링 캠페인

Friday, Feb. 18, 2022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3558
쁘렝땅(대표 진성용, 진현선)의 여성복 '쁘렝땅'이 브랜드 뮤즈인 배우 김성령과 함께 한 2022 스프링 캠페인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성령은 특유의 부드럽고 우아한 카리스마와 함께 압도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쁘렝땅의 이번 스프링 시즌은 모던한 건축물과 자연의 조화, 빛과 시공간의 흐름을 담은 콘셉트로 자연에서 느껴지는 내추럴한 터치와 여유로운 실루엣, 쁘렝땅만의 깊이 있는 무드에 청량한 컬러 포인트를 더했다. 최근 활발한 작품 활동으로 바쁜 나날들을 보내고 있는 김성령과 함께 도시에서의 해방감과 휴식, 그리고 새로운 경험의 가치를 선사한다.

이번 시즌 쁘렝땅은 지속되는 팬더믹에 지친 사람들을 위해 긍정적이면서 밝고 가벼운 느낌으로 활력을 더했다. 뉴트럴톤의 아이템을 바탕으로 미니멀한 디자인을 강조하고 블루, 옐로우 등 칼라감 있는 이너들을 함께 믹스해 경쾌한 포인트를 주었다. 또한 편안함과 실용성은 물론, 자유롭고 해방감이 느껴지는 생동감 있는 소재를 제안한다.

한편 배우 김성령은 tvN 새 수목드라마 ‘킬힐’에서 패션 부문 부동의 탑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전문성과 트렌디함을 갖춘 셀럽 쇼호스트 ‘옥선’역을 맡았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