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 22 S/S ‘GET READY FOR SPRING’ 캠페인 공개

Today's News

< 브랜드 >

F&F, 22 S/S ‘GET READY FOR SPRING’ 캠페인 공개

Wednesday, Feb. 16,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1216


[공유와 함께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2022 S/S 캠페인]

F&F(대표 김창수)의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공유와 함께한 2022 S/S 시즌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GET READY FOR SPRING’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휴양지로 여행을 떠난 공유가 산책, 드라이브, 골프, 낚시 등 다양한 활동을 하며 계절의 변화를 발견하는 모습을 세련된 영상미와 함께 표현했다.

영상 속 공유가 착용한 디스커버리의 2022 S/S 시즌 컬렉션은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착용이 가능한 아웃도어, 캐주얼, 애슬레저 총 3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먼저 일교차가 큰 봄날씨의 아웃도어 활동에서 편안하고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는 윈드브레이커 라인을 선보인다. 디스커버리만의 사선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준 ‘이노블럭’ 디자인을 바람막이에도 적용한 ‘이노블럭 바람막이’와 외출 시 간편하면서도 트렌디하게 착용 가능한 컬러 트레이닝복 세트 등 스타일리시한 레저룩을 완성해주는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또한 리조트는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원마일 웨어로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맨투맨 티셔츠와 조거팬츠 시리즈를 선보이며 어떠한 룩에서도 매치하기 쉬운 라인업들로 구성됐다.

또한 애슬레저 씬에서 선보이는 기능성 카라 티셔츠는 골프와 같은 프리미엄 취미에 최적화된 의류다. 땀 배출이 용이해 필드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편안하고 쾌적하게 착용 가능한 기능성을 지닌 ‘이노블럭 카라티셔츠’ 외에도 일교차가 큰 필드에서 착용 가능한 ‘액티브 바람막이’ 등 활용도가 높고 편안해 간절기에 더욱 유용할 골프웨어 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다양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속에서 계절의 변화를 함께하는 공유의 여유로운 모습처럼 다가오는 봄, 디스커버리의 S/S 시즌 아이템들과 함께 소중한 일상의 순간들을 발견하고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22 S/S 시즌 캠페인 영상은 2월 14일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릴리즈 될 예정이며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온라인 공식몰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