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본즈, ‘Play Luxury, Reebonz’ 리브랜딩 캠페인 진행

Today's News

< Lifestyle >

리본즈, ‘Play Luxury, Reebonz’ 리브랜딩 캠페인 진행

Friday, Feb. 11,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2445
- 평범한 사람들이 부담 없이 자유롭게 명품을 이용 하는 캠페인 영상과 화보 이미지 제작, 공개
- ‘신규가입혜택’, ‘인기 브랜드 기획전’, ‘발렌타인데이 기획전’ 등 다양한 할인행사 함께 진행





사진설명_리본즈 리브랜딩 캠페인 영상 ‘과일가게’편 (리본즈제공)

2022년 2월 11일 –명품 전문 플랫폼 리본즈가 지난 8일 오픈 10주년을 맞아 많은 고객들에게 리본즈의 비전인 ‘Make Luxury Accessible’을 보다 직관적으로 전달하고자 리브랜딩 캠페인 진행을 한다고 11일 밝혔다.

리본즈는 그 동안 명품 구매와 중고 거래, 그리고 렌탈 서비스까지 한 곳에서 이용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멀티 명품 플랫폼으로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명품 생태계를 구축했다. 이번 리브랜딩 메시지를 담은 'Play Luxury, Reebonz' 리브랜딩 캠페인을 통해 보다 명품을 더 쉽고 편하고 가볍게 경험할 수 있는 명품 플랫폼으로 어필할 계획이다. 또한 누구나 편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게 렌트잇(명품 렌탈 서비스), 빈티지(중고거래), 스토어(상품)의 UI와 컬러를 직관적으로 변경했다. 그리고 로고와 앱 아이콘의 가독성을 높여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기억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리본즈는 이번 리브랜딩 캠페인의 일환으로 평범한 사람들이 부담 없이 자유롭게 명품을 이용하는 캠페인 영상과 화보 이미지를 제작,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을 통해 우리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장소에서 리본즈 ‘렌트잇’을 통해 누구나 합리적으로 다양한 명품을 써볼 수 있다는 점을 직관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

지난 1월 ‘과일가게’편과 ‘미용실’편을 선 공개하였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컨셉의 영상과 화보를 제작, 공개할 예정이다. 본 캠페인 영상은 리본즈 공식 홈페이지 및 유투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 광고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리본즈는 리브랜딩과 함께 더 많은 분들이 다양한 명품을 접할 수 있도록 신규 가입 혜택이 새롭게 변화됐다. 기존 구매고객뿐만 아니라 렌트, 중고판매에 대한 쿠폰이 추가되었으며, 인기 브랜드 기획전과 발렌타인데이 기획전등 다양한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명품 렌탈 서비스 ‘렌트잇’에 대한 이용방법 설명카테고리를 함께 리뉴얼하여 보다 쉽고 편하게 이용 할 수 있도록 했다. 앞으로도 캠페인이 진행되는 2022년 한 해 동안 지속적으로 다양한 할인 행사와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다.

리본즈 관계자는 “이번 리브랜딩 켐페인을 통해 고객들에게 명품을 더욱 쉽고, 편하게 합리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게 되었다”며 “리본즈는 명품 가방에서 시계, 악세서리, 의류까지 꾸준히 렌트 서비스 제공 품목을 확장하고 있는 만큼 새롭게 시작하는 리본즈의 모습에 고객 여러분의 많은 기대와 격려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리본즈의 명품 렌트 서비스 ‘렌트잇’은 전년 동기 대비 3배 매출 성장을 기록하며 놀라운 성장세와 함께 국내 1위 명품 렌탈 서비스로 성장했다. 또한 지난해 DSC인베스트먼트 등 투자사로부터 105억원 규모의 시리즈 A 투자를 성공적으로 유치한 리본즈는 고객을 위한 혁신적인 서비스 개발은 물론, 시장 내 선도 기업으로서 온라인 명품 산업의 발전을 이끌 계획이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