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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라이선스 브랜드⑤] 리센시아, 트렌디 감성 UP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2.02.11 ∙ 조회수 5,5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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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패션시장은 라이선스 브랜드와 역사를 함께 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기성복이 활성화된 1970년대부터 2022년까지 50년 넘는 세월 동안 라이선스 비즈니스는 진화했다. 글로벌 브랜드의 정통성과 아카이브는 살리되 한국 패션 고유의 DNA를 입혀 새로운 K-패션을 만들어가고 있다. 현재 패션마켓에서 인정받고 있은 대표적인 다섯 번째 라이선스 브랜드는 '리센시아'다.
파리지앵 감성을 담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섬세한 디테일의 프랑스 브랜드 보다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의 이미지 변신을 꾀하고 있다.
2022년 라이선스 파트너 모집 관련 계획은?
의류(남녀캐주얼), 언더웨어, 슈즈, 모자, 머플러, 스카프, 침장 등
2022년 인지도 제고를 위한 캠페인 계획은?
미디어 PR, 협찬광고, 인프루언서 마케팅, 전시회 참여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2년 2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패션 라이선스 브랜드⑥] 에서는 '레노마'를 소개합니다.
[패션 라이선스 브랜드①] 엘르, 브랜드 컬래버 집중
[패션 라이선스 브랜드②] 로베르타, 프레스티지 겨냥
[패션 라이선스 브랜드③] 피앤피컴바인즈, 글로벌로~
[패션 라이선스 브랜드④] 헨리코튼, MZ 반응 굿~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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