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미어 니트 전문 브랜드 ‘칼레이트’, <BR>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팝업 매장 오픈

Today's News

< 브랜드 >

캐시미어 니트 전문 브랜드 ‘칼레이트’,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팝업 매장 오픈

Tuesday, Feb. 8,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1218


  2021년 FW 런칭한 캐시미어 니트 전문 브랜드 ‘칼레이트’(CALLAITE)가 지난 4일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 팝업 입점했다.

칼레이트는 백화점 브랜드 MD 20년 경력의 심규호 대표가 캐미시미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고자 런칭한 니트 브랜드이다.

지난 추동 시즌 온라인 쇼핑몰을 기반으로 시작해 편집숍 ‘한콜렉션’ 오프라인 매장으로 확장 이후 이번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서 팝업을 진행하며 본격적인 시즌을 준비하고 있다.

칼레이트는 한번 사면 오래도록 입을 수 있는 캐시미어 전문 의류를 모토로 만들어진 브랜드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12월의 탄생석인 터키석을 의미하는 ‘칼레이트’(CALLAITE)는 캐시미어로 제작된 겨울의류에 집중해 브랜드를 발전시킬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팝업 기간에는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칼레이트 관계자는 “이번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 매장 오픈을 통해 칼레이트가 많은 고객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