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널로이드’, 라이프스타일 라인 '어널로이드 룸'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
    22.01.28조회수 3581
    Copy Link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야외 활동보단 실내에서의 생활이 길어진 만큼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을 찾는 사람이 많아졌다.

    그에 맞춰 패션 의류 브랜드 ‘어널로이드’는 라이프스타일 라인 어널로이드 룸(UNALLOYED ROOM) 라인을 오픈했다.
    어널로이드의 시그니처 패턴이자, 어널로이드 라이프스타일 라인의 심볼 로고인 ‘아가일’을 응용하여 곳곳에 브랜드만의 색깔이 잘 드러나는 제품을 선보였다.

    제품은 블랭킷과 러그, 글라스, 세라믹, 코스터와 포스터, 머그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제품의 라인업은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한다.




    블랭킷은 벽에 걸어두거나, 침대&쇼파에 올려두거나 바닥에 두고 카페트처럼 사용할 수 있는 두께감으로 제작되어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이 가능하며, 부드러운 소재감의 터프팅 러그는 키친, 베쓰 룸, 베드 룸, 드레스룸, 오피스 등 다양한 장소에서 활용할 수 있다.

    해외 바이어뿐만 아니라 셀러브리티, 유튜버의 러브콜을 받고 있는 어널로이드 라이프스타일 라인은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오늘의집/텐바이텐/쿠팡/29CM/W컨셉/무신사’와, (오프라인) ’서울시 서초구 서초중앙로6길 25, 1층(서초동)’에 위치한 어널로이드 쇼룸에서 만나볼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