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코비, ‘더미코스 FGF7 파워 인텐스 크림’ <br>28일 설 맞이 CJ온스타일 방송

Today's News

< Cosmetic >

인스코비, ‘더미코스 FGF7 파워 인텐스 크림’
28일 설 맞이 CJ온스타일 방송

Thursday, Jan. 27,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2612


  인스코비의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더미코스(DERMICOS)가 오는 28일(금) 오전 10시 25분부터 70분 동안 CJ온스타일에서 안티에이징과 피부 탄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FGF7 파워 인텐스 크림’을 방송한다고 밝혔다.

한 겨울 매서운 바람과 함께 더욱 건조해진 날씨는 피부에 악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 중 하나다. 실내에서 장시간 가동되는 난방기 또한 피부 탄력을 저하시키는데, 이 때 보습관리에 소홀히 할 경우 푸석해진 피부는 탄력을 잃고 주름이 쉽게 생성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

더미코스 FGF7 파워 인텐스 크림에 함유된 피부 속 섬유아세포 성장인자 ‘FGF7’은 피부 DNA와 100% 일치하는 바이오 특허 성분이다. 20년 이상 단백질을 연구한 인스코비의 자사 바이오 연구소인 셀루메드에서 특허를 획득했다.

다른 제품들과 차별화된 FGF7 함유로 피부 진피층까지 도달해 바르자마자 영양감과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콜라겐과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생성 증가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고 손상된 피부 세포를 개선해 안티에이징에 탁월하다는 평이다.

이외에도 강력한 항산화 효과와 주름개선, 보습 강화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효성분들이 포함돼 있어 건조한 환경에서도 수분 유지력 개선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피부 속 탄력 개선에도 도움이 되는 등 인체적용시험까지 완료했다.

설 명절을 앞둔 만큼 제품 구성도 넉넉하게 준비했다. FGF7 파워 인텐스 크림을 메인으로△FGF7 싱글세트(FGF7 파워 인텐스 크림 50ml 4개, 무료체험 크림 2mL 2개)와 △FGF7 더블세트(FGF7 파워 인텐스 크림 50ml 8개, 무료체험 크림 2mL 4개) 2종을 마련해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차별화된 유효성분을 함유한 FGF7 파워 인텐스 크림은 주름과 탄력저하 등 피부에 일어나는 다양한 노화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며, “설날을 앞두고 풍성하게 제품을 구성한 만큼 많은 분들이 이용해 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