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골프웨어 포트메인, 버추얼 SNS `몰팅`과 컬래버

Today's News

< 브랜드 >

여성 골프웨어 포트메인, 버추얼 SNS '몰팅'과 컬래버

Friday, Jan. 21, 2022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1529


핵코(대표 금인섭)가 전개하는 골프웨어 브랜드 포트메인이 패션 버추얼 SNS ‘몰팅(MOLTING)’과 협업한다.

자연과 일상의 경계를 허문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포트메인(PORT MAYNE)은 운동복부터 일상복까지 감도 높은 디자인을 선보이며 25-40 여성들이 선호하는 골프웨어 브랜드로 자리 매김 했다. 이에 부응해 트렌드와 패션에 민감한 여성 고객들에게 한 발 가까이 다가가기 위한 전략으로 가상 스타일링 경험을 제공하는 ‘몰팅’과의 협업을 진행한 것.

패션놀로지 기업 에픽타이거가 론칭한 메타버스 앱 ‘몰팅’은 사용자의 체형을 반영해 버추얼 아바타를 만든 후 실제 판매되는 제품을 사용자가 직접 스타일링하고 완성된 룩을 공유할 수 있는 가상 세계의 패션 SNS 플랫폼이다. 특히, 사용자들이 코디한 제품을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로 연결하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제품 정보와 가상 경험을 동시에 제공한다.

금인섭 대표는 “올 해 본격적으로 고객들과 소통하며 브랜딩을 강화할 예정이다”라며 “몰팅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온라인 컨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한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