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비이커 청담에 2022 S/S 신상 팝업 오픈

Today's News

< 브랜드 >

네파, 비이커 청담에 2022 S/S 신상 팝업 오픈

Friday, Jan. 14, 2022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2261


네파(대표 이선효)가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편집숍 '비이커 청담'에서 오는 26일(수)까지 S/S 시즌 신상품 단독 선공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메인 테마는 ‘자연과 함께하는 자유로운 시간’으로, 바람 물 등 자연을 연상케하는 오브제를 활용해 자연친화적인 네파만의 브랜드 정체성을 담아냈다.

네파는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시그니처 아이템인 아노락 재킷을 업그레이드한 ‘브리즈 아노락 재킷’, 플리스와 우븐 소재를 양면으로 결합해 실용적인 ‘리버시블 플리스 재킷’ 등을 선보인다. 특히 리버서블 플리스 재킷은 ‘리버시블 퍼피 플리스’도 함께 출시해 강아지와 커플 아이템으로 착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도심 속 트레킹 등 일상에서 아웃도어를 즐길 때 입기 좋은 스타일리시한 기능성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또한 자연친화적 콘셉트에 맞춰 친환경 소재 의류도 함께 공개한다. ‘그린마인드 폴로 티셔츠’는 흡습성 및 활동성이 뛰어난 상품으로, 옥수수에서 추출한 소로나 원사를 적용했다. 이 원사는 생산과정에서 발생하는 온실가스를 기존 화학섬유 대비 30% 줄여 친환경적이다.

네파는 “‘자연환경 보호 옹호자’라는 사명에 걸맞게 아웃도어의 본질인 자연에 초점을 맞춰서 이번 팝업스토어를 구성했다”며 “올해 한층 더 진화한 네파 상품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자리인만큼 자연과 아웃도어를 사랑하는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