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포토] 아이더 명동 샤모니 플래그십스토어
구경효 기자 (nine@fashionbiz.co.kr)|22.01.14 ∙ 조회수 6,302
Copy Link
브랜드 관계자 말처럼 그들의 아이덴티티인 도전과 가치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숍이다.
도전의 가치를 느끼러 패션비즈 사진팀이 방문했다.
외관 전면 알프스 계곡의 역동적인 모습을 연상시키는 미디어 아트가 돋보인다.
1층 크로스 플레이어(Cross-player)는 라이프스타일웨어 공간.
2층으로 가는 계단 벽면에는 '샬레 드 샤모니 Chalet de Chamonix)' 텍스트를 볼수있다. 이는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의 컨셉으로 샤모니 몽블랑에 위치한 산장을 뜻한다.
네오 하이커(Neo-Hiker)를 주제로 꾸민 2층.
3층은 다양한 도전을 꿈꾸는 이들을 위한 라운지로 구성해 추후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몽블랑의 산장 분위기를 잘 느낄수 있었던 매장.
아이더의 이후 행보는 명동 스토어 오픈 외에도 젊은 소비층이 많이 모이는 홍대 상권에도 매장을 준비하고 있으며 2020년 2월 획득한 글로벌 상표권을 바탕으로 세계 시장 진출을 계획중이다. [패션비즈 = 구경효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