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 디디에두보 새 뮤즈로

Star Fashion

< Star Fashion >

신민아, 디디에두보 새 뮤즈로

Tuesday, Jan. 4, 2022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2454
세정(대표 이훈규)의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두보’가 배우 신민아를 새로운 뮤즈로 발탁했다. 2022년 디디에두보는 ‘긍정의 감정을 드러내는 아름다운 찰나의 순간’을 바탕으로 예술적인 감성 아래, 디디에두보의 감각적인 오버 페인팅 기법이 더해져 회화적으로 표현하는 #everyday_pleasure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어 이와 부합하는 대체 불가한 러블리 미모와 남다른 패션 센스를 지닌 신민아를 새로운 뮤즈로 내세워 보다 성숙한 아름다움으로 여성들의 워너비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공개된 광고컷 속 신민아는 차분한 컬러를 담은 깔끔한 셔츠에 자연스러운 메이크업과 세련된 벵헤어 스타일링으로 일상에서 느껴지는 여성의 아름다운 순간들을 몽환적인 무드로 표현했다. 특히, 탄생석 목걸이를 레이어드 매치해 세련된 감각을 더하는가 하면 목걸이 특유의 가녀린 체인으로 신민아의 여성스러움을 더욱 고조시켰다.

신민아가 착용한 제품은 디디에 두보의 22 S/S ‘드봉 디디 컬렉션(Debon D.D Collection)’과 ‘미스 두 컬렉션(Miss. Doux Collection)’으로 아름다운 주변의 다양한 풍경과 일상에서의 즐거움을 다채로운 컬러를 디디에 두보만의 색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