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 피브비, 컬래버 러브콜 쇄도
피브비(대표 신나은)의 골프웨어 '피브비'가 패션부터 F&B, IT, 라이프스타일까지 여러 마켓에서 컬래버레이션하고 싶은 브랜드로 주목 받고 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더 많은 유명 브랜드들과 협업해 다양한 콘텐츠를 보여줄 예정이다.
작년에 진행한 협업과 팝업스토어가 모두 반응이 뜨거웠기 때문에, 각 이업종의 유명 브랜드에서 지속적으로 러브콜이 오고 있는 상황이다.
유명 도너츠 브랜드와 F&B와 굿즈 협업을 진행하며, 작년 한 차례 진행했던 갤럭시 Z플립 디자인 컬래버도 워낙 반응이 좋아 올해도 두번째 협업을 이어간다. 피브비 브랜드 자체적으로는 골프 칠 때 쓰기 좋은 뷰티 라인을 처음 제안한다. 골프와 일상을 겸할 수 있는 라이프웨어에서 나아가 뷰티, F&B, 라이프까지 다양한 카테고리를 통해 피브비의 이름을 알릴 예정이다.
입점 제안도 이어지고 있다. 유통의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싱가포르와 홍콩에서의 홀세일 판매를 논의 중에 있으며 올해 상반기에는 수입 패션 편집숍 '분더샵' 청담점에서 브랜드를 선보인다. 작년에 백화점에서 진행한 단독 팝업스토어 뿐만 아니라 신세계백화점 편집숍 '엑시츠' 한섬 편집숍 '폼' 등에서도 이례적인 매출 기록을 올렸던 만큼 올해는 편집숍과의 비즈니스를 확대한다.
피브비는 신나은 대표가 2020년 7월 온라인에서 시작한 골프 & 라이프웨어 브랜드다. 특유의 밝은 분위기와 골프 아이언채 모양 'p'를 로고화한 스마일 심볼이 돋보인다. 론칭하자마자 온라인과 강남 상권에서 크게 인기를 끌어 빠르게 성장했다.
현재는 자사몰을 중심으로 한 D2C 판매와 편집숍과의 홀세일 비즈니스, 프리미엄 골프클럽 '아난티 남해' 숍인숍 입점을 통해 전개 중이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관련기사 : 골프웨어 '피브비' 뉴 스타일 & 골프 컬처 담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