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당일배송 서비스 `오늘도착` 론칭

Today's News

< 브랜드 >

휠라, 당일배송 서비스 '오늘도착' 론칭

Tuesday, Dec. 28, 2021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1754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가 빠른 배송에 대한 소비자 기준이 높아지는 추세에 맞춰 당일 배송 서비스 '오늘도착'을 론칭했다. 휠라 공식 온라인스토어 전용 서비스로 상품 주분부터 결제, 수령까지 단 하루만에 이뤄지는 신속 배송 특화 서비스다.

휠라 공식 온라인스토어 회원가입을 마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평일 오전 11시 50분까지 휠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결제 완료하면, 구매 당일 주문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현재 서울 전 지역 내 배송 가능하며, 향후 서비스 지역을 확대할 예정이다.

오늘도착을 통해 구매 가능한 상품은 휠라는 물론 휠라키즈, 휠라언더웨어 등 온라인스토어에서 판매 중인 휠라 패밀리 브랜드 아이템 중 ‘오늘도착’ 배너가 표시된 아이템이다. ‘에센셜 롱 다운재킷’과 ‘킹덤 3.0 구스 롱다운재킷’ 등 혹한기를 위한 휠라 주력 다운재킷부터 온라인 전용 상품과 각종 슈즈, 액세서리 등을 주문하면 당일 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휠라표 당일 배송 서비스는 오늘도착 상품으로만 주문시 배송 가능하다. 상품의 크기 및 수량에 따라 박스당 5000원의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다. 배송 준비 이후 배송지를 포함한 주문 변경은 불가능하며, 교환 및 반품은 일반 배송으로 진행한다.

휠라 관계자는 “카테고리를 막론하고 ‘빠른 배송’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만족하는 이색 서비스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기획했다”며 “본격 혹한기를 위한 방한 아이템뿐 아니라 연말과 새해 선물 준비 등으로 쇼핑 고민이 높아가는 이때 쾌속 쇼핑을 위한 오늘도착 서비스로 휠라의 다양한 상품을 특별하게 만나보셨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