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패션액세서리⑨]르무통, 친환경 소재로 편안한 슈즈

    이유민 기자
    |
    21.12.27조회수 68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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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어패럴 못지 않게 백 & 슈즈 & 주얼리 시장이 확장되고 있다. 전문브랜드부터 온라인을 기반으로 한 신규 브랜드, 거기에 어패럴 브랜드의 패션잡화 시장 진출까지. 패션비즈는 패션액세서리 시장에서 활약하는 대표 파워 브랜드의 어필 포인트와 주요 전략을 담았다. 마지막 소개 브랜드는 '르무통'이다.



    르무통은 '벗고 싶지 않은 편안함'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으로 시작한 울 슈즈 브랜드다. 신발 소재로 적합한, 메리노울의 기능성을 살린 '에이치원텍스(H1-TEX)'원단을 자체 개발해 확실하게 차별화된 아이템을 제안하고 있다. 리사이클 소재의 활용으로 사람의 발뿐만 아니라 자연에도 친화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2021년 성과와 2022년 계획
    르무통은 편한 신발로 많은 고객들에게 입소문을 타며 인정을 받았다. 올해는 신제품인 르무통 메이트와 왈라비 출시를 통해 편안함을 더욱 업그레이드했다. 공식 출시 전에 펀딩 사이트인 와디즈에서 1억2000만원의 펀딩을 기록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최근에는 미국 유명 매체에서 '지금 바로 구매해야 할 울 스니커즈'에도 선정돼 주목을 받기도 했다. 2022년에는 르무통을 사랑하고 편한 신발에 관심 갖는 분들을 위해 계속 르무통의 가치를 알리는데 힘쓴다. 편안함을 기반으로 새로운 디자인을 입힌 제품 개발에도 집중할 예정이다. -허민수 대표-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1년 12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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