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엠비오, 오프 고객접점 확대...스타필드 하남 팝업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21.12.22 ∙ 조회수 4,777
Copy Link
삼성물산패션(부문장 이준서)의 온라인 남성복 '엠비오' 오프라인 고객접점을 확대하는 차원에서 스타필드 하남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2022년 2월 24일까지 이어가며 2030 남성들과 직접 만날 계획이다.
엠비오는 SSF샵, 무신사 등 온라인 플랫폼에서의 매출 성과에 힘입어 지난 10월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첫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 이곳에서 한 달 간 목표 매출의 160%를 달성하며 오프라인의 성장성도 확인했다. 이번 두 번째 팝업 매장은 스타필드 하남점 2층에 위치한다. 올겨울 시즌 인기 상품인 발마칸 코트, 앰비션 니트, 마실 팬츠 등으로 구성된다.
발마칸 코트는 간결한 디자인과 넉넉한 핏으로 어떤 코디에든 편하게 걸칠 수 있는 스타일인데다 메리노 울 100% 소재의 높은 퀄리티까지 갖췄다. 또 앰비션 니트는 12가지 컬러로 출시돼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켰고, 한국 남성 체형에 잘 맞도록 개발된 마실 팬츠는 매년 판매량이 30% 이상 증가할 정도로 시그니처 상품으로 자리잡았다.
지성민 엠비오 그룹장은 “엠비오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첫 팝업을 성공적으로 운영한 데에 이어 스타필드 하남에서 두 번째 팝업 매장을 열게 됐다”며 “앞으로 2030 소비자들이 즐겨 찾는 상권에 팝업 매장을 지속적으로 오픈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를 널리 알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