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포나, 현대H몰 X 배우 박인영 연말 선물 특집전

Today's News

< 브랜드 >

에포나, 현대H몰 X 배우 박인영 연말 선물 특집전

Tuesday, Dec. 28, 2021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1931


청정 제주에서 태어난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에포나 다름인터내셔널(대표 강인희)는 뮤지컬배우이자 인플루언서 박인영님과 함께 12월 24일 크리스마스이브 저녁 11시에 현대 홈쇼핑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최초 단독으로 진행하며,매출액의 일부는 적십자사등의 단체로 기부될 예정이다.

연말연시 소중한 분들께 선물을 준비하도록 에포나의 베스트셀러들로 구성되며,최대40% 할인된다.고급 선물박스안에, 손으로 직접 포장하여 정성 가득담아 전달하며,다양한 할인 혜택과 사은품이 제공된다.

배우이자 인플루언서 박인영님이 직장에서 퇴근해서 돌아와 편안하고,포근한크리스마스 파자마 파티를 연출해주며,직접 세안부터 스킨케어까지꿀광피부의 비결을 보여준다

대표적인 세트인 에포나 보습 끝판왕기프트 세트는 건조한 겨울철, 보습에 탁월한 효과를 가진 마유10%가 함유되고, 미백주름 기능성제품인 에포나 크림 2개와한의학에서 널리 쓰이는 “자운고”를 기반으로 한방 성분을 담은 오리엔탈 립&멀티밤2개로 구성되어있다.그 밖에 에포나 스킨케어루틴,크림명가,멀티밤3개의 기프트세트가 준비되어가격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번 에포나의 쇼핑 라이브 최대 혜택은 생방송 중에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에포나 크림 2주 체험 키트와 캘라그라피 엽서를 증정하며, 20만원이상 구매시 제주 녹차꽃미스트(24,000원)증정하고,30만 원 이상 구매시 제주 녹차꽃미스트, 폼클렌저(42,000원상당)증정, 50만원이상 구매시 제주녹차꽃미스트, 폼 클렌저, 데일리크림(80,000원상당)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오는 24일 쇼핑라이브 관련 자세한 내용은현대 홈쇼핑 H몰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