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코의 포트메인, `골프웨어+라이프룩` 모두 잡다

Today's News

< 브랜드 >

핵코의 포트메인, '골프웨어+라이프룩' 모두 잡다

Monday, Dec. 20, 2021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2307


라이징 골프웨어 핵코(대표 금인섭)가 전개하는 포트메인이 골퍼 뿐만아니라 일반 캐주얼라이프 마켓에서도 고객 호응도가 올라오며 브랜드를 대중화 할 수 있는 맥을 잡았다.

특히 포트메인의 인기 비결은 바로 '차별성'이다. 포트메인은 지난 서머 시즌에 선보인 레디투웨어 기반의 골프웨어 브랜드로 기능성에 패션을 접목하며 고객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구매 고객 중 30%는 '일상생활에서도 착용할 수 있어 더욱 좋다' 라는 반응을 보이며, 포트메인의 이미지를 상승시킨 주요 요인 중 하나로 분석되고 있다.

또한 지난 5월31일 론칭이후, 4개월  현대백화점과 신세계 백화점의 메이저 점포에서 성공적인 팝업진행. 매출비중의 50%이상이 오프라인에서 나오면서 가능성을 검증받았다. 이 외에도 미국과 중국 시장에서 다이렉트 주문건이 증가하면서 전월대비 50%이상 신장하는 등 상승세다.

금인섭 대표는 "내년 2022년에는 해외 쇼룸 비즈니스 및 첫번째 오프라인 스토어를 오픈할 예정이며, 포트메인은 공식홈페이지 외 더카트, SSF, 스타일크루, 하고, SSG 등 국내 메이저 몰에도 입점하는 등 전개 영역을 넓혀갈 방침이다"라고 내년 계획을 설명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