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FI 올포유, 제3회 디자인 공모전 개최

Today's News

< 브랜드 >

한성FI 올포유, 제3회 디자인 공모전 개최

Wednesday, Dec. 8, 2021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2359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가 창립 33주년을 기념해 제3회 올포유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친환경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공모전 명칭은 '올포유 에코백 디자인 콘테스트'로 정했다. 디자인 주제는 ‘환경을 생각한 건강한 아름다움’이다.

올포유는 브랜드 이미지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 동시에 지구 환경 문제를 함께 고민하고 동참하고자 이번 공모전을 기획했다. 올포유 브랜드명, 로고, 돌고래 심볼 등을 다양하고 자유롭게 활용해 브랜드가 연상되는 그래픽 디자인을 개발하면 된다. 지원서와 함께 내년 2월6일까지 제출할 수 있다.

공모전은 대학생(휴학생포함) 및 대학원생, 일반인(나이제한없음) 개인 또는 팀(5인이하)은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심사를 통해 대상 1명, 우수상 1명, 장려상 3명, 입상 5명을 선정한다. 대상 수여자에게는 상금 300만원과 상장을 증정한다. 결과 발표 및 시상은 2월말 진행한다.

지난 ‘제2회 올포유 디자인 공모전’에는 약 300여 명이 지원해 높은 참여율을 보였으며 그 결과 감각적인 작품들 또한 많이 나왔다. 그 중 본사 임직원 투표와 온라인 투표 결과를 합산해 최종 10개 팀을 선정했다. 브랜드 엠블럼 디자인으로 제시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에 활용했다.

공모전 및 제출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포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