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매그넘, 22 S/S 뉴 콘셉트 ‘르네상스’ 컨벤션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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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매그넘, 22 S/S 뉴 콘셉트 ‘르네상스’ 컨벤션 개최

Monday, Nov. 29, 2021 | 홍영석 기자, hong@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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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감한 디자인과 강렬한 아트워크를 적극 반영했다! 패션 전문 기업 형지I&C(대표 최혜원)의 프리미엄 컨템퍼러리 남성 브랜드 ‘본매그넘(BON MAGNUM)’이 11월 24일부터 3일간 서울 성수동의 ‘공간 성수’에서 2022 S/S시즌 컨벤션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르네상스(RENAISSANCE)’를 콘셉트로 새로운 브랜드 방향성과 시즌 아이템을 선보이는 특별한 자리로 마련됐다. 뉴 컬렉션은 기존 오버사이즈의 과장된 실루엣 외에도 볼드 한 디자인과 다양한 고난도 아트워크 기법의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으며 ‘본매그넘’만의 강렬한 브랜드 이미지를 르네상스 모티브를 통해 표현했다.

특히 한층 고급화된 프린트 기법 및 원단과 부자재 등 소재 부분에서 퀄리티를 높이는데 집중했다. 간결한 실루엣의 풍부한 디테일을 통해 차별화된 스타일로 프리미엄 조닝의 리딩 브랜드인 ‘본매그넘’만의 특징을 잘 보여줬다는 평이다.

또 가장 주목할 만한 부분은 누구나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세련된 프리미엄 컨템퍼러리 라인 외에도 과감한 디자인과 강렬한 아트워크를 적극 반영해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와 패션에 관심이 많은 MZ세대에게 적극 어필했다는 것이다.
  
‘본매그넘’의 사업부장인 최태진 상무는 “이번 컨벤션을 통해 다시 한번 브랜드 콘셉트와 포지셔닝을 확고히 했다. 또 재정립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실히 보여줬으며 이를 통해 스타일의 다양성과 함께 새로운 성장 동력의 방향성과 비전을 제시하는 자리였다”라고 밝혔다. [패션비즈=홍영석 기자]



<사진_ 11월 24일부터 3일간 서울 성수동의 ‘공간 성수’에서 ‘본매그넘’의 2022 S/S시즌 컨벤션이 개최됐다. 이번 뉴 컬렉션을 통해 기존 오버사이즈의 과장된 실루엣 외에 볼드 한 디자인과 다양한 고난도 아트워크 기법의 라인을 새롭게 선보여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와 패션에 관심이 많은 MZ세대에게 적극 어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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