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한섬 시스템, 성수동 핫플서 F/W 팝업 오픈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21.11.25 ∙ 조회수 6,791
Copy Link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한섬(대표 김민덕)이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쎈느(Scene)에서 '시스템 윈터 홈(SYSTEM WINTER HOME)' 콘셉트의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실내서 시스템의 2021년 겨울 컬렉션인 'ACT 라인'을 선보이며, 실외에는 미디어파사드를 볼 수 있는 간이 건물을 설치했다. 미디어파사드는 건물 외벽을 스크린 삼아, 외벽에 LED 조명을 비춰 다양한 콘텐츠를 영상으로 표현한 작품이다. 이번 작품엔 미디어 파사드 작가인 '이석 작가'와 3D 그래픽 아티스트 '김희수 작가'가 참여했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100% 당첨 기회를 제공하는 캡슐 머신을 통해 ATC 티셔츠, 맨투맨, 미니백, 캠핑매트, 텀블러, 카페 음료이용권 등의 혜택을 제공하며 포토존 해시태그 SNS 인증샷 이벤트도 준비했다. 다양한 즐길 거리를 통해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실내서 선보이는 시스템의 F/W ATC 라인은 투마일 웨어를 겨냥한 겨울 아이템 니트, 패딩과 맨투맨, 레깅스까지 트렌디함과 일상의 활동성을 모두 만족하는 상품으로 구성했다.
한섬 관계자는 "이색적인 공간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새롭게 선보이고자 노력했다. 앞으로도 뛰어난 디자인뿐만 아니라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