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컨버스 X 포켓몬, 90년대생 타깃 컬래버 진행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1.11.25 ∙ 조회수 7,391
Copy Link
컨버스코리아(대표 주형준)에서 전개하는 스니커즈 브랜드 ‘컨버스’가 애니메이션 ‘포켓몬’과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 포켓몬의 25주년을 기념한 컬래버로 90년대생들의 향수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올 오버 프린트, 몬스터 볼 앵클 패치, 레트로한 헤비메탈 그래픽 디자인으로 전개했다.
‘포켓몬 퍼스트 파트너스 척테일러 올스타’와 ‘몬스터 볼 척테일러 올스타’ 두 가지 상품에서는 25주년 기념 커스텀 디테일을 찾아볼 수 있다. 포켓몬 퍼스트 파트너스 척테일러 올스타는 클래식한 컨버스 디자인에 포켓몬들을 디지털 파우더 방식으로 프린트했다. 또한 몬스터 볼을 닮은 탑 아일렛과 번개 모양이 들어간 라이선스 플레이트를 사용했다. 몬스터 볼 척테일러 올스타에는 다양한 디자인의 포켓몬이 담겼고 화이트 컬러 캔버스 어퍼에 포켓몬들을 올 오버로 프린트했다.
키즈 상품으로는 ‘푸린 & 피카츄 & 포켓몬 척테일러 올스타’를 출시하며 벨크로 스트랩을 더해 선보인다.
한편 컨버스 X 포켓몬 컬렉션은 12월8일 온라인은 '컨버스닷컴' '무신사'에서 선보이고 오프라인 매장은 컨버스 홍대 스토어에서 공개한다. [패션비즈=이유민]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