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콘텐츠진흥원, 2021 패션 콘텐츠 전시 개최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1.11.24 ∙ 조회수 4,8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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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콘텐츠진흥원, 2021 패션 콘텐츠 전시 개최 3-Image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황희)와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조현래)가 주최 및 주관하는 ‘2021 한국콘텐츠진흥원 패션 콘텐츠 전시’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시장 경쟁력을 가진 국내 디자이너 18팀을 선발해 제작한 다양한 패션 컨텐츠를 소개한다.

선발된 디자이너 브랜드는 ▲버드체(BIRD CHE) ▲비스퍽(BESFXXK) ▲베터카인드(Betterkind)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 ▲부리(BOURIE) ▲시지엔 이(C-ZANN E) ▲듀이듀이(DEW E DEW E) ▲잉크(EENK) ▲갸즈드랑(gaze de lin) ▲그라피스트 만지(GRAPHISTEMANG) ▲카네이테이(KANEI TEI) ▲메종 드 이네스(Maison de Ines) ▲뮌(MUNN) ▲더 스튜디오 케이(The Studio K) ▲티백(tibaeg) ▲얼킨(ul:kin) ▲비건타이거(VEGAN TIGER) ▲분더캄머(WNDERKAMMER)이다.

국내 디자이너 18팀이 제작한 트렌디한 패션 콘텐츠를 통해 ‘문화로서의 패션’을 대중들에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오프라인 전시회를 통해 코로나 19로 침체되었던 패션 산업을 활성화시키고 브랜드 인지도 상승 및 실질적인 비즈니스 연결을 기대한다.

CJ 다이아 TV 소속 인플루언서와 협업해 ‘프리미엄 콘텐츠’ ‘솔드 아웃 프로젝트’ ‘패션 브이로그’ 등 브랜드의 스토리와 컬렉션을 담은 콘텐츠도 전시회에서 공개한다. 또한 패션 매거진 ‘바자(BAZAAR)’ ‘데이즈드(DAZED)’와의 디자이너 콘텐츠 협업도 선보인다.

전시는 서울 성수동의 비컨 스튜디오에서 11월27일부터 이틀 간 무료로 개최한다.[패션비즈=이유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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