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골프웨어⑥] 레노마골프 확 변신, 전년대비 50% 신장!

Today's News

< 브랜드 >

[2021골프웨어⑥] 레노마골프 확 변신, 전년대비 50% 신장!

Tuesday, Nov. 23, 2021 | 김다영 기자, gnuoy@fashionbiz.co.kr

  • VIEW
  • 3657
국내 패션산업 중 골프와 아웃도어 등 스포츠 주요 카테고리들의 열풍이 대단하다. 비대면 일상이 이어지면서 몸을 움직이는 활동은 물론 스포츠와 골프, 아웃도어 아이템에 대한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어나며 패션시장의 핵심군으로 자리잡았다. 패션비즈는 이들 파워 브랜드의 어필 포인트와 주요 전략을 담았다. 열한 번째 소개 브랜드는 '레노마골프'다.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레노마골프'가 지난 2019년 상품과 유통, 마케팅 전반의 리뉴얼을 거쳐 골프 고객 유입을 확대하는데 성공했다. 과감한 지점 정비와 신규오픈 점포 조기 안착에 주력한 결과 점평균 매출이 꾸준히 상승하며, 올해는 전년대비 50% 매출 신장을 기록했다.

'골프왕' '말하는대로' 등 프로그램 제작지원을 통해 홍보도 강화하고 있으며, '디오픈' 컬래버 상품 강화 및 중심 상권 개점 확대에 집중한다.

이번 시즌 어필 포인트는?
이번 시즌 젊고 모던한 스타일을 강조한 아이템의 인기가 폭발적이다. 특히 여성스러운 실루엣의 플리츠 큐롯과 슬림핏을 강조한 이너류에 대한 고객 선호도가 매우 높다. 남들과 차별화된 스타일리시 코디를 원하는 고객들의 유입이 크게 확대된 결과로 보고 있으며, 셋업을 위한 용품까지 풀착장 구매고객이 크게 늘어난 점도 고무적이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1년 11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2021 골프웨어 브랜드 ⑦]에서는 '테일러메이드어패럴'을 소개합니다.


▷▷[2021 아웃도어 ①] 블랙야크, MZ 유입 증가
▷▷[2021 아웃도어 ②] 디스커버리, 레저 라이프 확장
▷▷[2021 아웃도어 ③] 내셔널지오그래픽, 트렌드 상품UP
▷▷[2021 아웃도어 ④] 웨스트우드, 넌에이지 라이프웨어로
▷▷[2021 아웃도어 ⑤] 브라이언베리, 트래블 라이프웨어
▷▷[2021 골프웨어 ①] 말본골프, 하이브리드 캐주얼 골프
▷▷[2021 골프웨어 ②] 로드로아르, 영국 감성의 하이엔드 웨어
▷▷[2021 골프웨어 ③] 엘르골프, 프렌치 & 스타일리시 골프웨어
▷▷[2021 골프웨어 ④] 챌린저, MZ세대&프리미엄 타깃
▷▷[2021 골프웨어 ⑤] 레트로 저격 크리브나인, MZ세대 잡는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