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메이드 X 임영웅, "영웅의 본색" 230만뷰 돌파

Today's News

< 브랜드 >

웰메이드 X 임영웅, '영웅의 본색' 230만뷰 돌파

Friday, Nov. 12, 2021 | 김다영 기자, gnuoy@fashionbiz.co.kr

  • VIEW
  • 1893


세정(대표 이훈규)에서 운영하는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의 캠페인 영상 '영웅의 본색'이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다. 전속 모델 임영웅의 색다른 모습과 웰메이드의 F/W 상품으로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했는데 2주 만에 누적 조회 수 230만뷰를 돌파했다.

이 편집숍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영웅의 본색’ 영상은 느와르 장르의 영화 예고편 콘셉트로, 1980년대 홍콩 영화의 대표 격인 ‘영웅본색’을 오마주 했다. 영화를 방불케 하는 고퀄리티 영상미와 중독성 있는 배경음악으로 MZ세대에게는 흥미를, 기존 중장년층 고객에게는 향수를 불러일으켰다.

더불어 세정몰에서 진행 중인 ‘임영웅 스타일 기획전’도 인기를 끌고 있다. 캠페인 영상 올라간 후 기획전 유입률이 약 20% 상승했으며 얼마 전 론칭한 골프 라인의 매출도 호조세를 보이고 있다.

오프라인 매장의 점주 및 실제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도 고급스러운 옷과 복고 트렌드가 만난 영상 콘셉트가 신선하다는 반응이다. ‘영웅의 본색’ 임영웅 착장 제품부터 골프 라인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세정몰에서 2021 F/W 상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패션비즈=김다영]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