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낫, 오프라인 매장 월 평균 1억2000만원 달성

Today's News

< 브랜드 >

커버낫, 오프라인 매장 월 평균 1억2000만원 달성

Friday, Nov. 5, 2021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1873


배럴즈(대표 윤형석)에서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이 오프라인 스토어 월평균 매출을 1억2000만원 이상 돌파하며 온라인에 이어 오프라인에서도 강세를 보였다. 이는 오프라인 불황 속에서 스토어 매출이 전년 대비 130% 신장한 수치다.

커버낫이 운영하는 25개 오프라인 매장 중 18개 매장이 10월 매출 1억원 이상을 달성했으며, 스타필드 안성점과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은 2억원을 달성해 전체 매출 상승에 크게 기여했다. 이와 함께 스타필드 하남점,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 대전점, 현대백화점 중동점 등이 호조를 이루며 효자 매장으로써의 역할을 톡톡히 했다.

매출 견인 상품으로는 가을 필수 아우터 플리스 시리즈와 라이트 다운 점퍼 그리고 커버낫을 대표하는 맨투맨류가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데 성공했으며, 첫 번째 브랜드 뮤즈 이도현을 통한 셀럽 마케팅, 고객들의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디지털 친화적인 마케팅 활동 등이 오프라인 매출 상승에 이바지했다.

한편 커버낫 관계자는 “2022년에는 다양한 상권에 20개 이상의 오프라인 스토어를 출점해 고객들이 커버낫 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넓혀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